발달장애가 삶의 제약이 되지 않는 창원

서브메뉴

요양원소개

원장인사말

원장인사말
어르신이 존경높임을 받는 시설, 춘추원입니다.
춘추원이 어르신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춘추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시설은 노인의료복지시설로서 노인성치매와 중증 중풍노인 환자의 일상생활을 보살펴 드리는 요양 시설입니다.

69년간 노인복지시설(양로원, 요양원)을 운영해 왔지만 노인성 치매처럼 장기 요양을 필요로 하며 가정이 피폐해지고 가족해체로 까지 이어지는 참혹한 질환은, 치매전문 요양원을 운영하기 전에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긴 병에 효자 없다는 옛말이 있지만 치매노인을 3년씩이나 모셨다는 며느님들 보면, 저분들이야말로 효부상을 드려야 한다고 주저 없어 말하고 싶습니다.

저희 시설에는 130여 명의 어르신들이 60여 명의 직원들의 보살핌 속에 여생을 보내고 있으며, 좀 더 편안하고 좀 더 즐겁게 생활하시며 잔존기능을 최대한 유지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의 최대의 보람은, 현대의학으로도 불치의 질병인 치매노인이 참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일 때입니다.
우울증에 빠져서 식사를 거부하고 공격적이던 노인이 차츰차츰 웃는 모습을 보이며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어르신들을 섬기며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어르신이 존경과 높임을 받는 시설 ---, 우리 춘추원입니다.

배너존

카피라이터

Address.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619
Tel. 055-222-1955 | Fax. 055-222-4033 | E-mail. msdemen@chol.com
Copyright(c)Masan Dementia Sanatorium,.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