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가 삶의 제약이 되지 않는 창원

서브메뉴

주요서비스

물리치료 서비스

물리치료 서비스
재활물리 치료서비스
물리치료란 열이나 얼음, 공기, 광선, 전기, 초음파, 기계적인 힘, 중력 등을 이용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조직의 치유를 촉진시키고 신체의 움직임을 향상시키는 등 특정한 목적의 치료 효과를 얻고자 함을 말한다.
통증 완화치료
온열치료, 전기치료( 저주파, 간선파, FES 등)수기치료, 테이핑, 공기압마사지, 소염진통제마사지로션등을 이용하여 만성적인 통증을 감소시켜 드리며 혈액순환증진 도모와 인지저하 어르신들께는 사소한 자극(반복적인 질문)등으로 인지저하 속도를 늦추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둔다.
운동치료
어르신의 신체기능과 인지기능에 알맞게 근력강화운동, 능동보조운동, 수동운동 등으로 현재의 신체기능을 유지 및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신체기능훈련
어르신들의 건강상태에 따라 기본동작훈련, 일상생화동작( 식사동작, 배설동작, 옷 갈아입기 등) 훈련, 신체기능훈련등을 그룹별, 개인별로 적절하게 시행하여 잔존기능을 최대한 유지하여 한가지라도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긍심을 높여 드리도록 돕는다.
보장구관리
어르신들의 신체기능에 알맞게 휠체어, 워커(보행 보조기 ), 지팡이 등을 제공해 드리며 넓은 운동 공간에서 스스로 보장구를 사용하도록 훈련을 돕는다. 잔존기능을 강화해 드림으로서 기본적인 생활기능을 가능하게 하고 긍정적인 자아개념과 자존감을 향상시켜 드림.

배너존

카피라이터

Address.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619
Tel. 055-222-1955 | Fax. 055-222-4033 | E-mail. msdemen@chol.com
Copyright(c)Masan Dementia Sanatorium,.Inc. All Rights Reserved.